본문 바로가기
  • 무엇이든지 해야만 했다.
  • 무엇이든지 해야만 했다.
Blog

실생활에서 유용한(?) 일본의 엽기 발명품 TOP 12

by fasignal 2020. 5. 30.
728x90
반응형

실생활에서 유실생활에서 유용한(?) 일본의 엽기 발명품 TOP 12

 

 

 

1. Rain water collector

빗물 수집기??

빗물을 모아서 어떻게 하려고 이런생각을 했는지 이해할수가 없다.
정작 본인은 비를 피할 수 없는 것 같은데..ㅎㅎ

 

 

2. Gardening tool

어렸을적 맥가이버 만능 칼과 같은 원리로 만든것같은데.
정말 불편해 보인다.ㅎㅎ

 

 

3. Umbrella holder

우산 홀더.. 양손의 자유로움은 있겠지..

하지만 굉장히 불편해 보이는데..
강풍이 불면 어떻게 머리카락 다 뜯겨져 나가지 않을까??

 

 

 

 

4. Really, really don’t have a clue..

이건 대체 왜 만든건지 이유도 의미도 모르겠다.

안경안에는 모래가 들어있는 것 같고.. 무슨 생각으로 만든 걸까??

 

 

5. Tie with built-in wallet

넥타이 지갑..ㅋㅋㅋ

무겁지 않은 카드 조금의 명함정도라면 괜찮을 것 같기도 한다.

무거우면 목부터 졸려오지 않을까?

사진에서의 넥타이는 굉장히 넓어보인다.

 

 

6. 360? degree camera

360도 카메라?

이런 아이디어가 있기에 현재 우리 시대에 360도 카메라가 존재된게 아닐까? ㅋㅋ

생각은 기발하나 쓰임은 좋아 보이지 않는다.

 

 

 

 

7. Telescopic slippers for bugs killing

슬리퍼를 신고 다니다가 벌레가 보이면 봉을 늘려서 벌레를 잡는다??

이걸 의미하는것 같다. 슬리퍼 뒤에 대롱대롱 뭐가 달려있으면 불편하지 않을까?

 

 

8. Extra teeth for better biting

딱딱한 음식을 먹기 위해 만든 아이디어 같다.

이가 부서질정도의 딱딱한 음식을 먹기 위함일까?

이가 약한 분들을 위해 만든 것일까?

 

 

9. Napkins feeder

콧물이 자주 나오는 분들을 위한 것인것 같은데

머리에 휴지를 메고 다닌다는 것 부터가 불편해 보인다.ㅋㅋ

휴지로 인해 가려지는 시야는 어떻게 할 것인지..

 

 

 

 

10. Solar cigarette igniter

태양열 담배 점화기정도로 이해하면 되는건가?

담배 하나 피려면 오랜 시간을 들여야 할 것같은데..ㅎㅎ

 

 

11. Fresh air mask

안에 있는 식물은 1회성인가?ㅋㅋ

과연 저 화분 하나로 흡입되어지는 공기를 얼마나 많이 청정하게 만들어줄지는 의문이다.

 

 

12. No hair in the food with this stuff…

머리카락이 길어 음식에 들어가는 것을 방지하고자 만든것 같다.

편히 음식을 먹고자 만든 아이디어가 불편하게 음식을 먹게 만드는것 같아 안타깝다.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