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무엇이든지 해야만 했다.
  • 무엇이든지 해야만 했다.
생활관련

IKEA에 가면 사야할 것 (2)

by fasignal 2020. 5. 19.
728x90
반응형

이케아에 가면 사야할 것 1편에 이어 2편을 준비해 봤어요.

이번 포스팅도 마찬가지로 단돈 1만원 이하로 구매가능한 필수템으로 준비해보았습니다.^^

.

.

DYRGRIP 뒤르그리프 유리컵

유리컵이 얇지만 무게감도 있고 튼튼하며 이뻐요.

색이있는 음료를 닮아서 손님에게 접대해도 이쁘고

입구부분이 넓어서 설거지 하기도 좋아요

가격은 3,900원 입니다…!!

착한 가격에 디자인까지 이쁜 유리컵 입니다.^^

.

.

GRUNDVATTNET 그룬드바트네트 콜랜더

요리할때나 설거지할때 유용하게 사용할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가격은 4,900원에 편리함을 느낄수 있어요.

저는 설거지할때 또는 야채 또는 과일을 씻을때 자주 사용해요.

사이즈는 기본사이즈라 싱크대가 엄청큰 집이 아닌이상 대부분 사용이 가능!!

.

.

OSTBIT 오스트비트 식기도구트레이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튼튼함까지 갖춘 트레이입니다.

수저통으로 사용해도 되고 사이즈에 맞는 트레이로 사용해도 이뻐요.

가격은 5,900원에 구매하능하고 저는 3개구매해서 사용하고 있어요.

정리를 깔끔히 도와주는 트레이입니다.

.

.

OSTBIT 오스트비트 접시꽂이

집에 접시를 많이 사용하시는 분들은 필수죠.

저는 큰접시에 반찬을 나눠서 꺼내어 먹다보니 접시사용이 많아요.

식기세척후 유리접시를 쌓아보관하는것보다는 접시꽂이를 이용해 보관하는게 접시를 위해 더욱 좋더라구요.

가격은 2,500원 입니다. 이가격에 구매해서 사용해보세요^^

.

.

SUNNERSTA 순네르스타 후크

정말 저렴하고 튼튼한 후크 입니다. 5개에 1,000원에 구매할수 있으며

사용할 곳도 많아요. 주방외에도 많은곳에 사용하고 있는 후크입니다.

저는 사무실에서도 사용해요^^

.

.

TISKEN 티스켄 흡착식바구니

제가 정말 잘쓰고 있는 필수템입니다!!

욕실에서도 사용하고 주방에서도 사용해요~^^

흡착력이 정말 좋아요. 흡착부분이 2개라 그럴수도 있겠지만 저렴한 흡착식바구니 사용많이 해봤는데 이것만큼 튼튼하게 흡착되는 바구니는 못봤어요.

정말 강력추천합니다. 9,900원에 구매할수 있으며 저는 욕실,주방 말고도 옷방에있는 거울에까지 붙여서 사용하고 있어요.

.

.

.

이렇게 단돈 1만원 이하로 구매할수 있는 이케아 제품들을 몇가지 정리해 보았는데요. 제가 직접 써보고 괜찮은 품목들로 올린거라 개인적인 추천아이템 입니다. 요즘 저가 제품도 많고 가격대비 효율이 안나는 제품들이 많아서 구매후 실망하는 부분도 많은데 저렴한 만큼 만족도를 높일수 있는 제품들로 간추려 보았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