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무엇이든지 해야만 했다.
  • 무엇이든지 해야만 했다.
생활관련

IKEA에 가면 사야할 것 (1)

by fasignal 2020. 5. 19.
728x90
반응형

자취 생활하면서 가성비를 많이 생각하며 물건을 구매합니다.

저렴하면서 쓸만한 물건들..

이번에 포스팅할 것은 제가 자주 방문하는 이케아 (IKEA)에 가면 꼭 사야하는

필수템, 단돈 1만원 이하로 구매가능한 필수템을 기재해 보겠습니다.

.

.

ANTAGEN 안타겐

식기 세척 브러시로 나온거지만 색상별로 구매해서 화장실 청소, 다용도실 청소등..

종류를 구별해서 사용합니다.

예를 들면 검정색은 화장실 바닥, 하얀색은 세면대, 빨간색은 베란다

색상에 따라 구매해서 사용하니 구분도 편하고 가격대비 튼튼합니다.

가격은 이케아매장에서 개당 1,500원에 구매했어요.

생각보다 오래 사용 가능했습니다.

.

.

HOPA 호파

튼튼한 옷걸이를 구매하려면 생각보다 가격이 비싸요.

하지만 이케아에서는 튼튼한 옷걸이를 5개에 2,900원에 판매합니다.

저렴하고 큰사이즈에 튼튼한 옷걸이로는 추천드립니다.

색상은 저거 하나밖에 못봤어요. 이케아에 다시 방문하게되면 확인해볼게요.

.

.

ISTAD 이스타드

ISTAD 이스타드 지퍼백은 생활하면서 냉장고 정리하기 좋아요.

가격은 사이즈에 따라 2,900~3,500원 까지, 크기는 50~60장 들어있습니다.

작은 사이즈 1개, 큰 사이즈1개 씩만 구매해도 1년은 쓸수 있어요.

그만큼 내구성도 좋고 튼튼하고 야채보관용으로도 너무 좋았어요.

색상은 저 사진외에도 몇개 더 있었어요.

다양한 색상, 다양한 크기로 구비되어있었습니다.

.

.

LILLNAGGEN 릴나겐

LILLNAGGEN 릴나겐 유리닦이 입니다.

화장실 거울이나 창문 닦을때 좋아요.

가격은 1,500원이고 색상은 흰색, 검정 두가지였어요.

정말 저렴한 가격에 구매해서 오래 사용할수 있는 필수템입니다.

.

.

SINNLIG 신리그

SINNLIG 신리그 미니향초는 2,500원에 30개 들어있고,

스위트바닐라, 사과, 배, 레드가든베리, 블랙베리, 너트맥, 바닐라, 복숭아, 오렌지 등.. 여러가지 향이 있습니다.

1개에 4시간정도 사용가능했고, 가격에 비해 많은 갯수가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가끔 집에서 냄새가 많이 나는 요리를 한 후에 사용하기 좋았어요.

그리고 책 읽을때나 컴퓨터할때 사용하니 차분해 지는 기분도 들어 집중력도 향상되는것 같았어요.

.

.

TOFTBO 토프트보

TOFTBO 토프트보 욕실매트는 화장실앞, 싱크대앞, 현관문앞에 놓고 사용하기 좋아요.

촉감도 좋고, 빨기좋고, 포근한 느낌도 들었어요.

이런 욕실매트를 3,900원에 구매할수 있어요.

색상은 그레이화이트, 베이지화이트, 핑크, 화이트 로 확인했어요.

.

.

.

이케아에 가면 생각보다 비싼제품도 많지만 생각보다 저렴하게 파는 물건도 많아서 가끔 방문하는 저로써 추천드리는 몇가지 입니다.

다음번 포스팅에도 몇가지 추천드릴제품을 올릴까 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