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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 역사 유적 1001

메나이 현수교 (Menai Suspension Bridge) 앵글시

by fasignal 2022. 3. 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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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omas Telford의 Menai 현수교(Pont Menai), 1826년 개통. 세계 최초의 철제 현수교로 길이 1,265피트/305m, 중앙 경간 579피트/177m, 도로가 수면 위로 98m/30m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아래로 항해하는 키가 큰 배. 브리타니아 다리(Pont Britannia). 1850년에 문을 열었습니다. William Fairbairn과 Robert Stephenson이 디자인한 웅장한 원형 상자 대들보입니다. 원래 철도 교통을 수송하기 위해 건설된 이 다리는 1970년 큰 화재 이후 이층 구조로 개조되었습니다. 지금은 철도와 도로 교통을 모두 수송합니다.

 

 

1826년 완공 — 간략한 역사

 

수세기 동안 본토에서 앵글시로 여행하는 것은 종종 위험했습니다. 페리는 여러 곳에서 메나이 해협을 건넜지만, 해류가 까다롭고 수많은 배가 전복되거나 좌초되어 종종 인명 손실이 발생했습니다.

 

 

1800년 아일랜드는 연합법을 통해 영국에 합류했습니다. 이는 정치인들이 아일랜드에서 런던 의회로 통근하면서 해협을 건너고자 하는 사람들의 수가 증가했음을 의미했습니다.

런던에서 홀리헤드까지의 경로는 의회와 아일랜드를 물리적으로 연결하는 중요한 도로가 되었습니다. 잘 여행했지만 그 여정은 여전히 ​​위험하기로 악명이 높았습니다.

 

메나이 해협을 가로지르는 다리를 위한 Telford의 독창적인 설계.

 

1819년 토머스 텔포드(Thomas Telford)라는 토목 기사가 런던과 홀리헤드(Holyhead) 항구 사이의 여행을 위한 야심찬 개선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해협을 건너는 여행자의 위험을 인식하고 Telford는 토목 공학의 획기적인 부분인 메나이 다리를 설계했습니다.

 

1826년 1월 30일에 완공된 메나이 다리는 토목 공학의 승리로 당시 세계에서 가장 큰 현수교였습니다. 16개의 거대한 사슬이 579피트의 데크를 지탱하여 아래에 100피트의 빈 공간을 허용했습니다. 이것은 해협의 가장 좁은 지점에 걸쳐 있는 동안 바다를 항해하는 큰 범선이 그 아래를 지나갈 수 있도록 했습니다.

 

 

Menai Bridge는 Telford의 토목 공학 슈퍼히어로로서의 명성을 얻었을 뿐만 아니라 런던에서 Holyhead까지 여행하는 데 걸리는 시간과 위험을 극적으로 줄여주었습니다. Telford의 도로 개선과 함께 이동 시간은 36시간에서 27시간으로 단축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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