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무엇이든지 해야만 했다.
  • 무엇이든지 해야만 했다.
Blog

광목사랑 포라트 동해점을 다녀오다.

by fasignal 2022. 2. 4.
728x90
반응형

지인과 함께 다녀온 광목사랑 포라트 동해점.

 

이불은 피부에 바로 닿기 때문에 좋은 이불을 써야한다고 너무 많이 듣게 되어서

 

지인 따라 다녀온 광목사랑

 

아이들에게 너무나 좋을 것 같아서 가뿐한 마음에 다녀왔다.

 

 

입구부터 너무 이쁜 광목사랑 포라트 동해점.

 

맛있는 커피도 너무 저렴하게 팔고 있어서 추운 겨울에 따뜻하게 몸을 녹일수 있었다.

 

커피만 구매해도 상관없다. 커피 한잔에 단돈 1000원!!

 

 

안에 정원에 들어가 보니 이렇게 이쁜 연못도 있고, 이곳 저곳 신기하게 생긴 장식품들로 넘쳐났다.

 

필자가 사진을 전부 담아오지 못했지만 정원옆에는 오래된 골동품들도 있었다. (내가 골동품을 좋아한다ㅋ)

 

 

야외에서 대화할 수 있도록 캠핑 테이블, 캠핑 의자 까지 가져다 놓으니 야외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지인과 대화를 할 있었다.

 

다행히 광목사랑 포라트 동해점을 방문한 날에는 날씨가 따뜻해서 야외에서 한잔.^^

 

 

야외가 추우신분들을 위해 내부에도 테이블과 의자가 마련되어 있다.ㅎㅎ

 

사장님이 꽃을 참 좋아하신듯 하다.

 

 

아늑하고 포근해 보이는 건물내부!!

 

이불, 커텐, 슬리퍼, 손수건, 베개 등 많이 다양하게 준비 되어 있어서 구경만해도 재밌고 신기했다.

 

아기자기한것과 보기만해도 포근해보이는 침구류들이 건물내부 원목으로 인테리어 된것과 너무 잘 어울렸다.

 

 

기둥에 광목사랑 포라트의 광목 원단 나오는 과정이 담긴 사진이 있어서 촬영해 보았다.

 

목화에서 추출한 순면 100%의 자연그대로의 섬유로 무형광, 무색소, 무첨가의 천연섬유로 특수워싱 기법을 이용해서 제작되었으며, 디자이너가 디자인부터 맞춤, 제작까지 완성하는 침구이다.

 

소품부터 침구, 커튼까지 제작하는 핸드메이드로 고객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토탈 침구 브랜드 광목사랑!!

 

또한 광목원단은 보온성, 통기성, 보습성이 뛰어나고 쉽게 먼지와 때가 타지 않으며 전 연령대가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고급 제품이기도 하다.

 

광목사랑 포에타 홈페이지 출처

 

포라트의 광목제품은 수작업으로 워싱 및 디자인한 제품으로

남녀노소, 온 가족이 안전하게 사용할수 있으며 워싱 처리 후 제품을 만들었기 때문에

새상품을 받으신 후 세탁없이 사용해도 무방하다.

 

 

내돈 내산!! 이불 한셋트를 구매했다.

 

7살 딸아이가 쓸 이불이기에 신중히 고려해서 나도 광목사랑 포라트를 선택!!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좋아해서 다행이다. 마음에 들었나 보다.

 

부드럽고 포근하다고 처음으로 혼자 잔다고 한다.ㅎㅎ

 

 

조만간 나를 위한 이불도 구매하러 재방문할거다!!

 

 

 

 

반응형

댓글